워크플로우 개선 위한 종이 문서의 디지털화에 최적화된 솔루션 탑재





한국 HP는 대규모 사업장에 혁신적인 문서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효율적인 워크플로우(Work-Flow)를 구축하는 '기업용 레이저젯 플로우 복합기'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 HP는 신제품 'HP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플로우 복합기 M525c'와 'HP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컬러 플로우 복합기 M575c'를 선보이고, 최고성능의 문서 처리 및 공유 기능을 기반으로 기업에 총체적인 문서 관리 솔루션을 소개했다.

HP 플로우 복합기 신제품은 최근 기업들 내에서 방대한 양의 비즈니스 데이터와 고객정보의 관리 및 접속을 간소화할 필요성이 있다는 수요에 발맞춰 간편하게 콘텐츠를 디지털화 및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탑재했다.

HP 캡처 앤 라우트(Capture&Rout)는 스캔을 통해 캡처된 문서를 이메일이나 팩스,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컨텐츠 관리 시스템으로 전송하는 HP 플로우 복합기의 대표적인 솔루션이다.

저장된 문서는 각 부서에서 손쉽게 공유가 가능하며, 간편하게 색인 및 검색이 가능하기 때문에 필요한 문서를 찾는데 시간을 절약한다. 문서를 복합기에 한 번만 통과시키면 자동으로 양면 스캔을 해주는 '싱글 패스 양면 스캔' 등 HP 워크플로우 복합기에 탑재된 최상급의 스캔 기능은 효율적인 데이터 입력을 제공한다.

또한 HP 플로우 복합기가 제공하는 'HP e프린트 엔터프라이즈 2.1' 은 직원들이 이동 중에도 스마트 기기 등을 통해 클라우드에 공유된 문서를 출력 및 전송할 수 있도록 하는 솔루션이다.

HP는 문서 보안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강화된 'HP 이미징 및 프린팅 보안 센터(HP Imaging & Security Center)'를 새로운 플로우 복합기에 적용했다.

사용자 인증 솔루션인 '액세스 컨트롤 12.0'은 풀 프린팅과 사용자 인증을 제공해 승인 받지 못한 사용자의 무단 접근을 방지한다. 새로운 장비가 네트워크에 추가되는 즉시 기존 장비들과 동일한 보안이 적용되는 HP 인스턴트온 시큐리티(Instant-On Securyty) 역시 추가됐다.

한편, 한국 HP는 HP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700 컬러 복합기 M775 시리즈와 HP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700 M712 시리즈도 함께 출시하며, 더욱 확대된 기업 고객을 위한 출력 옵션 제품군을 선보였다.

컬러 복합기 M775 시리즈와 흑백 프린터기인 M712 시리즈는 고속 A3 프린터이며, 4,000 페이지가 넘는 대량 용지 공급 기능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자동 온/오프 기능으로 전력 사용 역시 절감할 수 있다.

한국 HP 프린팅 퍼스널 시스템 그룹 온정호 부사장은 "최근 기업들 사이에서 사업 수행에 도움을 주는 혁신적인 워크플로우의 필요성이 강조되고, 문서 관리 능력이 기업의 중요한 경쟁력으로 부각됨에 따라 효율적인 문서 관리가 가능한 기업용 복합기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며, "한국 HP 가 새로이 출시한 플로우 복합기는 워크플로우와 클라우드, 보안을 기반으로 종이문서와 전자문서의 통합적 관리를 지원해, 사무실의 효용성을 격상시킬 수 있는 새로운 차원의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기업의 경쟁력을 제고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