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10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서적과 프리미엄 노트증정


▲ 교육 애플리케이션 개발사 워터베어소프트(대표 조세원)는 오는 12월 31일부터 ‘언포겟스터디’서비스를 시작하며, 1기 스터디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교육 애플리케이션 개발사 워터베어소프트(대표 조세원)는 오는 12월 31일부터 '언포겟스터디'서비스를 시작하며, 1기 스터디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미 특허 받은 학습법으로 유명한 워터베어소프트의 '언포겟'에서 선보이는 데다가 특히, 서비스 론칭 기념으로 스터디에 참여하는 학습자에게 2만원 상당의 서적과 해당 프리미엄 노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2013년 수능, 토익 등 영어공부를 계획하고 있는 학습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워터베어소프트 관계자는 "오는 31일부터 시작하는 '언포겟 스터디'는 이투스 '워드마스터', 북21 '모질게 토익헌터' 등 수능, 토익 각 분야에서 베스트셀러인 노트를 대상으로 하며, 참여에 따라 다양한 리워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자의 학습의욕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하다"며, "혼자 공부하는 것보다 언포겟스터디 참여를 통해 꾸준히 공부한다면 2013년 세운 외국어학습 목표를 충분히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언포겟스터디'1기는 오는 31일부터 내년 2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스터디 참여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서적(2만원 상당)과 프리미엄노트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언포겟 홈페이지(www.unforge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