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모드에서도 지니어스 활용 가능







솔트룩스는 아이패드용 소셜 매거진 앱 '지니어스'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지니어스는 누구나 쉽게 멋진 콘텐츠만 모아 내 매거진을 만들 수 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으로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는 소셜 매거진 서비스이다.

솔트룩스는 업그레이드 버전 1.0.3은 풀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서포트하며, 사용자들이 오프라인 모드에서도 지니어스를 충분히 경험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고 밝혔다. 좀 더 빠르게 TALK을 입력하고 확인할 수 있는 등 전반적인 속도와 성능, 안전성 또한 강화됐다.

지니어스는 지난 달 17일 앱스토어에 출시 후 일주일만에 소셜 네트워킹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출시 보름이 지난 현재 총 1만명 이상이 다운로드 받았으며 매일매일 사용하는 사용자(Active User)도 100명 이상씩으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서비스이다.

지니어스 관계자는 "아이패드 미니 국내 출시 시점과 겹쳐 사용자 수는 더욱 증가할 전망" 이라며, "조만간 모바일 및 웹 버전으로도 서비스될 것"이라고 밝혔다.

지니어스 업그레이드 버전은 애플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니어스는 오픈 기념으로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를 통해 매주 1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달 16일까지 지니어스 팬페이지(http://www.facebook.com/zinyusfan) 에 '좋아요'를 누르고 응원의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