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매 고객 중 추첨 통해 주먹왕랄프 3D 예매권+CGV 콤보세트증정

디지털케이블 VOD 서비스 전문기업 홈초이스(대표 왕용훈)는 현재 극장 상영작인'메리다와 마법의 숲'을 VOD로 론칭하고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11월 18일까지 '메리다와 마법의 숲'을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85명에게12월 개봉 예정인 '주먹왕랄프' 3D 예매권(2매)과 CGV 콤보세트기프트콘을 증정한다.

'메리다와 마법의 숲'은 토이스토리 시리즈, 니모를 찾아서 등을 제작한 디즈니•픽사의 13번째 애니메이션으로 극장 누적 관객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박스오피스 상위권의 자리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다.

마법에 걸려 곰으로 변한 엄마를 구하기 위한 천방지축 공주 메리다의 특별한 모험을 그린 스토리로 디즈니•픽사 작품 사상 최초의 여자주인공이 등장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여성영화 특집관'과 JTBC 드라마 '무자식이 상팔자'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1월 12일까지 '여성영화 특집관'의 VOD를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트루(A:TRUE) 화장품 세트(80명)를 제공한다.

'여성영화특집관'은'내 아내의 모든 것', '러브픽션', '5년째 약혼 중' 등 여성 관객들에게 사랑 받았던 영화들로 편성돼 있으며 향후 지속적으로 추가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28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주말드라마 '무자식이 상팔자'의 VOD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자식이 상팔자'는 '부모님 전상서', '엄마가 뿔났다', '인생은 아름다워'를 잇는 김수현표 가족 드라마로 자식을 위해 평생을 희생하는 부모들의 이야기와 곧 부모가 될 자식들이 그 사랑을 배워가는 한 가족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오는 12월 3일까지 '무자식이 상팔자' VOD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ED 스마트 3D TV(1명), 청소기(5명), 백화점 상품권(15명), 문화상품권(2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메리다와 마법의 숲'이 11월 30일, '여성영화 특집관'은내년 1월 14일까지 매주 월요일,'무자식이 상팔자'는12월 14일이며 홈초이스 홈페이지(www.homechoice.co.kr)와 트위터(@homechoice_kr), 케이블 방송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케이블 VOD 서비스 전문기업 홈초이스 왕용훈 대표는"메리다와 마법의 숲은월트디즈니 최초로 극장 상영과 동시에 VOD로 출시된 영화다"라며"극장에서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만큼 디지털케이블 VOD를 통해서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