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당 25만원씩 원하는 명절 선물 직접 고르고 영화관람까지


▲ MDS테크놀로지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임직원과 가족 300여명이 홈플러스 야탑점에서 단체 장보기 행사를 하였다.



임베디드 솔루션 전문기업인 MDS테크놀로지(대표 이상헌)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전 임직원 및 가족 300여명이 회사 부근 할인마트에서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26일 발표했다.

판교로 사옥을 이전한 후 처음 실시한 명절맞이 장보기 행사는 2000년부터 한 번도 빠짐없이 매 명절 때마다 이어 온 MDS테크놀로지만의 독특한 기업문화로 올해가 13년째다. 회사에서는 1인당 25만원의 쇼핑 금액을 지원해주기 때문에 직원들은 가족들과 함께 쇼핑을 하며 본인이나 가족이 원하는 선물이나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는 장보기 행사와 별도로 임직원들이 업무에 충실할 수 있도록 뒤에서 응원해 준 가족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하고자 회사에서 특별 선물과 함께 영화 관람 이벤트도 준비하여 좋은 호응을 받았다.

이번 장보기 행사를 위해 홈플러스 야탑점에는 MDS테크놀로지 임직원을 위한 전용 계산대가 마련되었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약 3시간동안 진행됐다.

MDS테크놀로지 이상헌 대표는 "회사의 사업 환경이 어려운 상황이긴 하나 지금까지 회사의 발전을 위해 헌신한 직원들을 위해 묵묵히 응원해 준 가족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경기도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직원 가족들 간에 친목을 나눌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