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어서 배터리 잔량 확인하는 신개념 액세서리도





라츠(대표 박창진)는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프리미엄 액세서리 3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스마트폰 액세서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스마트폰 액세서리는 스마트폰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개성을 연출하고 표현하는 수단이기 때문이다. 라츠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3종을 출시하여 이러한 수요를 흡수한다는 계획이다.

베가S5 전용 케이스… '블링블링 LED Lighting 케이스', '폴리오커버'

라츠는 국내 스마트폰 최초로 13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한 5인치 스마트폰 베가S5 출시에 맞춰 베가S5 전용 케이스 2가지를 선보인다.

'블링블링 LED Lighting 케이스'는 별도의 전원장치 없이 사용자가 전화를 걸거나 받을 때, 스마트폰 화면이 켜져 있을 때, 케이스에 부착된 LED가 반짝이는 것이 특징으로 사용자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기에 좋다. 또한, 가죽소재의 '폴리오커버'는 슬림한 두께와 부드러운 촉감의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젊은층은 물론 중장년층에도 멋스러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블링블링 LED Lighting 케이스'는 블루블랙, 화이트 2가지, '폴리오커버'는 핑크, 브라운,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흔들어서 배터리 잔량을 확인하는 보조배터리… 예!!(YE!!)

라츠는 베가S5 전용 케이스 이외에도 스마트폰뿐 아니라 각종 모바일 디바이스 사용자들이 전원에 대한 염려 없이 장시간 사용할 수 있도록 보조배터리 '예!!(YE!!)'를 선보인다.

'예!!'는 라츠가 홍콩의 ABL(Advanced Bright Limited)社로부터 독점 수입하는 보조배터리다. 스마트폰과 예!!를 USB로 연결하기만 하면, 보조배터리인 예!!로부터 전원을 공급받을 수 있다.

배터리 용량은 2,000mAh와 6,600mAh 두 가지가 제공된다. 용량에 따라 큐브, 스퀘어, 바 타입의 총 3가지 모양이 있으며 색상은 9가지(흰색, 검정색, 분홍색, 노란색, 보라색, 하늘색, 주황색, 빨간색, 초록색)로 다양하다.

또한, 충전 커넥터 8종을 함께 제공해 스마트폰뿐 아니라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에 사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이외에도 예!!를 가볍게 흔들면 LED 불빛으로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어 사용자들이 편리하고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영국 헤드셋 전문 브랜드의 패션 이어셋… '아큐톤(Accutone)'

라츠가 베가S5 전용 케이스, 모바일 디바이스 보조배터리 예!!와 더불어 선보이는 제품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고급 이어폰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켜 줄 영국 아큐톤(Accutone)'社의 인이어 타입 이어셋 5종과 헤드셋이다. 이 제품은 콜센터용 헤드셋과 스피커 전문 제조사로 유명한 영국 아큐톤(Accutone)社에서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위해 만든 제품으로 모바일 기기 체험형 매장인 '에이샵(a#)'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금으로 도금한 이어폰 커넥터와 알루미늄 등 메탈 소재를 사용한 세심한 디자인으로 최상의 음질을 제공하며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기기와 호환되는 볼륨 컨트롤러를 통해 스마트폰 음량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뛰어난 성능의 마이크가 있어 통화 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라츠는 프리미엄 액세서리 3종 출시로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재미있고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베가S5 전용 '블링블링 LED Lighting 케이스', '모바일 디바이스 보조배터리 '예!!'와 패션 이어셋 '아큐톤(Accutone)'은 25일부터 '폴리오커버'는 다음주부터 라츠 온라인샵(www.lotsshop.com)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