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레어아이템에서 아이패드, 보드게임까지


▲ e스타즈서울2011, '딱e만큼' 건전게임문화캠페인 체험프로그램



천만 서울시민과 지구촌 게이머들이 함께 즐기는 디지털 문화축제 'e스타즈서울2012(e-stars Seoul2012)'가 관람객을 위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오는 7월 27일부터 29일까지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되는 'e스타즈서울2012'는 각 프로그램 별 현장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가족게임대회 존에서는 최대한 많은 참가자에게 상품을 증정할 수 있도록 '도장찍기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자유대전방식으로 대회에 참가하여, 1승 시 마다 1개씩 도장을 획득하고, 6개 모두를 획득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톡톡우드맨, 포테스타 등 재미있는 보드게임을 제공한다.

서울시 아이윌센터,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 등 6개 기관이 참여하여 진행하는 '딱!e만큼' 건전게임문화캠페인 체험존에서는 자전거 발전기, 격파, 양궁, 방송 중계차 등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체험해 보고, 29일 추첨을 통해 3세대 아이패드, 디지털카메라,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게이머를 위한 특별아이템도 제공된다. '윈디존e파티'에서는 미션수행에 따라 랜덤 쿠폰과 레어 악세서리, 레어 아바타 아이템 쿠폰이 지급된다. '스페셜포스 랜파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선물캡슐을 비롯하여, 많은 클랜에게 다양하고 특별한 경품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장장 13년 간 명맥을 유지해 온 스타크래프트:브루드워(StarCraft�: Brood WarTM) 마지막 결승전인 'tving 스타리그 결승전' VIP티켓도 e스타즈 서울 현장에서 배포된다. 7월 27일에는 개막식 종료 후 11시 30분부터, 7월 28일에는 프로리그 종료 후 오후 5시부터, 7월 29일에는 폐막식 종료 후 오후 8시부터 현장 배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