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드 코어 프로세서 탑재한 세계 최초의 7인치 태블릿


▲ 에이수스와 구글이 공동개발한 넥서스7



에이수스는 구글과 함께 넥서스7을 공개했다.

구글 I/O 2012 에서 베일을 벗은 넥서스7은 구글의 자체 태블릿 브랜드인 넥서스 라인의 첫번째 제품으로, 안드로이드 4.1인 젤리빈을 운영체제로 탑재했다.

에이수스와 구글이 공동으로 개발한 넥서스7은 에이수스의 프리미엄 하드웨어 설계 능력과 최신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그리고 구글 플레이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능들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특히 세계 최초 7인치 쿼드 코어 태블릿으로, 슬림한 디자인과 휴대성이 뛰어나 구글이 제공되는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가장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에이수스의 조니 시 (Jonney Shih) 회장은 이번 넥서스7 출시를 맞아 "우리는 이번 구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고, 이를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넥서스7은 엔비디아 테그라3 쿼드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페이지 로딩은 더욱 빨라졌으며, 게임 역시 더욱 자연스러운 화면에서 빠르게 구동된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실행하는 멀티 태스킹 성능은 더욱 강력해졌다.

이와 함께, 12 코어 지포스 GPU를 탑재해 고급스러운 그래픽을 선사하며, 특허를 받은 4-플러스-1 CPU 설계를 통해 사용자들은 언제나 배터리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넥서스 7은 구글 플레이를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구글 플레이에는 세계에서 가장 방대한 e북 컬렉션, 수백만 곡의 노래, 수천 편의 영화와 TV 프로그램 및 점점 증가하는 잡지 섹션, 여기에 60만 개의 어플과 게임들이 있다.

넥서스 7은 이미 콘텐츠가 사전에 설치되어 있으며, 사용자들은 바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제한된 시간 동안 영화, 책, 잡지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크레딧이 25달러에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