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대 AMD A시리즈 노트북으로 최신 인기 게임 직접 체험





AMD코리아(대표 권태영)는 국내 최대의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 인벤과 함께 대규모 게임행사인 를 오는 6월 2일(토) 삼성동 인터알리아 아트 컴퍼니에서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최근 출시한 2세대 AMD A시리즈 APU (코드명 트리니티)를 탑재한 노트북을 포함한 모든 AMD 제품을 기반으로 최고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게임을 직접 플레이해볼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서는 고려대, 연세대, 카이스트, 포항공대 등 4개 대학의 e스포츠 동아리가 참여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토너먼트전, 최근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나진 e-mFire와 제닉스 스톰 등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 게임단의 친선 경기, 스파이럴 캣츠 코스프레쇼 등이 펼쳐질 예정이며, 레노보, HP, 이엠텍, 웨이코스 등 AMD의 하드웨어 파트너사들도 함께 참여, 최상의 게임 플레이를 위한 제품들을 직접 확인하고 체험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문명 5: 신과 왕(Civilization V: Gods & Kings)> 확장판, <맥스 페인(Max Payne)3>, <월드 오브 탱크스> 등 미출시 게임과 최신 게임을 국내 최초로 공개, 누구보다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행사와 함께 하드웨어 파트너존 이벤트, 행사장의 표시된 부스를 방문하고 도장을 받아오면 최신 CPU, GPU, APU, 마더보드, 게임 타이틀 등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이벤트, 노트북이 경품으로 걸린 AMD 세션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부가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이벤트 홈페이지(http://amdevent.co.kr/GamExperience/index.php?url=02)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