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구매 시 교체용 고무 펜촉 1개 무료 제공


▲ 한국와콤이 실시하는 ‘새봄맞이 뱀부 스타일러스 프로모션’



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인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서석건)이 20일부터 아이패드용 펜 '뱀부 스타일러스'를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교체용 고무 펜촉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새봄맞이 뱀부 스타일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뱀부 스타일러스 프로모션은 온라인으로 검정색 뱀부 스타일러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 1,500개 한정 판매한다. 뱀부 스타일러스 펜촉은 교체 가능하며, 별도의 액세서리로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다면 펜촉 구매에 따른 비용 절감 효과도 노릴 수 있다.

와콤 뱀부 스타일러스는 아이패드에서 필기, 스케칭, 드로잉 및 다양한 형식의 창작 표현과필기를 할 수 있는 펜 액세서리이다. 경쟁사 제품 대비 펜심이 25% 정도 가늘고 정교하게 설계돼 펜촉의 정확도를 높였으며, 균형 잡힌 펜의 무게와 안정적인 필기감을 제공한다.

특히 아이패드용 어플 '뱀부 페이퍼'를 사용해 비즈니스 미팅이나 강의를 들을 때 보다 정확하고 정밀하게 필기 할 수 있고, 아이디어나 간단한 스케치를 하는 데도 유용하다. 창의적인 작업 및 직업에 종사하는 사용자들은 뱀부 스타일러스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창작물을 표현할 수 있다.

성상희 한국와콤 차장은 "뱀부 스타일러스는 와콤의 핵심적인 펜 기술과 디자인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라며, "뱀부 스타일러스의 교체용 펜촉은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액세서리로써 이번 행사가 고객들에게 제품 만족도를 높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