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거래 보장 및 사용자 재무서비스 경험 단순화

세이프넷(지사장 황동순)은 인터넷 뱅킹 및 무역 거래와 관련된 멀티 레벨의 위험을 해결하는 새로운 신원 정보 및 거래 보호 솔루션 세이프넷 eToken 3500(SafeNet eToken 35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세이프넷 eToken 3500은 전자 서명 방식이자 강력한 인증 토큰 기반 장치로 이를 통해 금융 서비스 기업들은 인터넷 뱅킹 보안에 대한 위험 부담을 줄이면서 비용 효율은 높이고, 유용성을 확보할 수 있다.

세이프넷 eToken 3500은 금융 거래 데이터를 웹 브라우저로부터 읽어내는 시각 센서(optical sensor)를 사용해 고유 전자 서명을 생성해 거래를 유효화하며, 거래 중 해커들이 사용자 신원을 이용해 자금을 이동시키는 MitB(Man-in-the-Browser)이나 MitM(Man-in-the-Middle) 공격 등의 위협에 대처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장치의 시각적 기능이 거래 데이터를 자동으로 탐색해 수동 입력 필요성을 제거, 사용자의 전자 서명 과정은 간소화하고 에러 발생률을 낮출 수 있다.

앤드류 영(Andrew Young) 세이프넷 인증 부사장은 "선진 금융 서비스 기관이라면 충분히 조작할 수 있는 사용자 신원 확인을 한 차원 넘어 인증을 위한 새로운 접근 태도를 취해야 하며, 금융 사기, 관리 리스크를 막기 위해 고객들은 거래 자체가 유효하다는 것을 보장하는 거래 보호 및 서명 솔루션을 요구하고 있다"며, "세이프넷 eToken 3500을 포함한 세이프넷의 신원 확인 및 거래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금융 서비스 고유의 리스크 요구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설계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