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강의 솔루션과 영상회의 솔루션 시너지 효과 기대

폴리콤코리아는 멀티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전문 기업인 유파콤을 리셀러로 영입했다고 14일 밝혔다.
유파콤은 지난 2006년 설립 이후 탠드버그와 라이프사이즈의 국내 총판을 맡아왔으며, 교육, 공공, 교육, 금융, 의료, 일반 기업 등 다양한 산업 군에서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어, 폴리콤코리아의 신규 고객 수요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유파콤이 자체 개발한 교육 강의 솔루션과 폴리콤의 영상회의 솔루션을 함께 판매하여 영업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파콤 박광찬 대표는 "폴리콤은 혁신적이고 경쟁력 있는 UC 비전과 기술 및 모바일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폴리콤과 긴밀하고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우리 솔루션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함과 더불어, 영상회의 솔루션을 국내 고객에 구축하면서 쌓아온 영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규 시장 개척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폴리콤코리아 신대준 지사장은 "유파콤을 새로운 리셀러로 영입함으로써, 국내 영상회의 시장의 빠른 성장세에 발맞추어 보다 공격적인 시장 공략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하고, "폴리콤은 앞으로도 역량 있는 파트너 발굴과 육성을 통해 각 산업별로 특화된 고객 수요를 적극 발굴하고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