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부터 이틀간, 실제 업무 프로세스 따라 제품 체험도

마이크로소프트 ERP 컨설팅 기업인 메이븐코리아는 26일과 27일 양일간 국내 최초로 한국 폴리텍 대학교에서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ERP 정규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ERP 사용자 교육으로의 초대"라는 이번 교육 과정은 기업에서 실제로 MS ERP를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뿐만 아니라 로컬(Local) 또는 글로벌(Global) ERP 사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무자를 대상으로 마련되었다.

국내 대부분의 중소 중견 기업 실무자들은 이미 ERP를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지만 실제로 회계 원가 생산 물류 전체 프로세스에 대해 전반적인 교육없이 시스템을 사용하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메이븐코리아는 이번 교육을 통해 사용자가 ERP의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직접적인 체험을 통해 향후 유사한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교육 첫째 날에는 영업관리와 구매관리 및 재고관리를, 둘째 날에는 회계관리와 부가세 및 생산에서 원가관리까지 전 모듈을 가동하여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운영해 볼 수 있다.

한편 메이븐코리아는 오는 8월 30일 코엑스에서 "마이크로소프트 ERP의 끊임없는 진화! -Powerful, Simple, collaboration"라는 제목으로 더욱 강화된 MS ERP의 기능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