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노트북 파빌리온dm1 월 5,500원에 제공


▲ HP 노트북 파빌리온dm1





한국HP(대표 스티븐 길, www.hp.co.kr)는 쇼 와이브로 상품에 가입하면 씬앤라이트(Thin & Light) 노트북인 HP 파빌리온(Pavilion) dm1을 월 5500원(36개월 기준)에 장만할 수 있는 결합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결합상품을 통해 제공되는 HP 파빌리온 dm1은 미니 노트북의 장점인 이동성과 일반 노트북의 성능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11.6인치 HD(1,366×768) LED 백라이트를 탑재한 LCD 디스플레이는 HP 브라이트 뷰(Bright View) 기술을 적용해 최적의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하면서 전원 소비를 최소화한다. 또한 풀 사이즈 키보드 대비 92% 크기의 키보드를 장착해 오타 없이 편안한 타이핑이 가능하다.

HP 파빌리온 dm1은 쇼 와이브로 36개월 50GB 요금제 가입시 매달 5500원의 저렴한 요금으로 신제품을 즐길 수 있다(요금제 별도). 또, 신형 에그2 와이브로 모바일 와이파이(Wi-Fi) 라우터가 번들로 제공된다.

HP 파빌리온(Pavilion) dm1은 은은한 골드 빛 샴페인 색상의 매끈하고 얇은 디자인과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6셀 배터리 장착 시 약 1.47kg의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AMD의 2010년 최신형 CPU인 애슬론2 Neo 듀얼 코어 K325를 탑재해 기존 플랫폼 대비 성능이 22% 향상 되었고, ATI 모빌리티 라데온 HD 4225그래픽 코어를 내장해 게임과 동영상 재생 시 그래픽 성능이 뛰어나다. 2048MB DDR3메모리를 탑재했고,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는 320G로 빠른 데이터 처리와 충분한 멀티미디어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다.

한국 HP 퍼스널 시스템 그룹의 김대환 상무는 "미니 노트북의 휴대성과 향상된 성능, 긴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는 씬앤라이트 노트북 HP 파빌리온 dm1과 쇼 와이브로 결합상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무선 인터넷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HP 파빌리온 dm1 구입 및 서비스 가입은 쇼 와이브로 홈페이지(www.show.co.kr) 및 쇼 와이브로 공식 대리점, 와이브로 전문 판매점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