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력과 영업력 결합한 DB 암호화 시장 확대 겨냥


▲ KSignSecureDB





DB암호화/PKI 솔루션 전문업체인 케이사인(대표 최승락)은 정보보호업체인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와 DB보안 제품 '케이사인시큐어디비(KSignSecureDB)'에 대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에 지란지교소프트는 기존에 보유한 보안제품들과 함께 KSignSecureDB를 함께 공급해 기업들이 강력한 보안정책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지난 16년간 스팸스나이퍼, 쿨메신저, 오피스하드 등 제품들을 개발해온 회사로 7,000여개 기업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KSignSecureDB는 DB암호화 솔루션으로 응용프로그램의 수정 없이 데이터베이스 내의 개인정보 및 기밀정보들을 암호화, 접근제어, 모니터링 하여 자료의 유출과 위/변조를 방지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 2007년 출시된 이후 국정원 인증 암호화 모듈 탑재, 국가용 암호 제품 선정, 그리고 매년 평균 50%이상의 매출 상승과 공공 DB암호화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활약하고 있다.

이번 기업총판체결에 대해 케이사인 석희춘 이사는 "KSignSecureDB의 뛰어난 성능에 지란지교소프트의 영업/마케팅력이 더해져 매출 증가의 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