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보안 전문 서비스까지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영역 확대

[아이티데일리]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전문기업 시큐웨이브(대표 송규헌)는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리더 체크포인트(지사장 이동하)와 손잡고 클라우드 보안 전문 사업 영역을 확장한다고 25일 밝혔다.

시큐웨이브는 이번 체크포인트와의 클라우드 보안 전문 파트너 계약으로 시큐웨이브의 전문 비즈니스 영역이 확대될 것이라고 밝혔다. 클라우드 보안 전문 서비스까지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의 영역이 확대된다는 것이다.

체크포인트 통합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플랫폼(CNAPP) ‘클라우드가드(CloudGuard)’ 제품은 클라우드 보안 형상 관리(CSPM), 클라우드 인프라 자격 관리(CIEM),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CWPP), 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호(WAAP) 등 고객이 고민하는 모든 클라우드 플랫폼, 자산 및 네트워크 보안의 전 영역을 단일 통합 플랫폼으로 제공하는 제품이다.

체크포인트 클라우드가드(CloudGuard)는 가트너에서 정의한 CNAPP 보안 표준 프레임워크를 완벽하게 지원하고 있으며, 가트너와 포레스터(Forrester)등 글로벌 시장기관들에 의해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리더로 선정됐다.

시큐웨이브는 2024년 2분기부터 체크포인트 클라우드가드(CloudGuard) 제품을 기반으로 간이 클라우드 보안진단 서비스(Cloud Security Assessment Services) 등 고객에게 클라우드 보안 전문 솔루션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를 통해 시장에 체크포인트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을 널리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