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SW 및 릴리스 지원 요청 가능

리미니스트리트가 ‘리미니 커스텀’ 서비스를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리미니스트리트(한국지사장 김형욱)는 자사의 선도적인 지원과 서비스를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품 및 릴리스로 확장하는 서비스인 ‘리미니 커스텀(Rimini Custom)’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리미니 커스텀은 더 많은 SW 지원과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라이선스 사용자는 리미니 커스텀을 통해 대부분의 엔터프라이즈 SW 및 릴리스에 대한 지원 요청을 리미니스트리트에 전달할 수 있다.

그간 리미니 커스텀 고객은 리미니 서포트(Rimini Support), 리미니 매니지(Rimini Manage), 그리고 기존에는 제한된 공급업체와 제품 라인, 릴리스에 대해서만 지원됐다. 리미니 서포트 서비스는 높은 수준의 SLA를 제공하며, 추가 비용 없이 사용자 지정 지원을 비롯한 다양한 부가가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미니 서포트 서비스는 △탁월한 서비스 경험(Superior Service Experience) △입증된 지속적 가치(Proven Sustained Value) △신뢰할 수 있는 단일 파트너(ONE Trusted Partner) 등 3가지 장점이 있다.

리미니스트리트 크레이그 마케레스(Craig Mackereth) 글로벌 서포트 딜리버리 부문 글로벌 부사장은 “리미니스트리트는 지속적으로 역량을 키우고 고객이 복잡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관리하도록 돕는 능력으로 변화를 주도하는 기업을 위한 최고의 독립 유지보수 서비스 제공업체로 자리매김했다”면서 “리미니스트리트는 지원 인프라, 방법론, 리소스에 대한 상당한 투자를 통해 수상 경력에 빛나는 유지보수 지원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확장하고 훨씬 더 광범위한 엔터프라이즈 SW 제품 및 릴리스에 대해 고객에게 높은 수준의 품질과 서비스 약속을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리미니스트리트 데이비드 로우(David Rowe) 최고 제품 책임자 겸 글로벌 혁신 담당 부사장은 “리미니 커스텀은 기존의 안정적인 엔터프라이즈 SW 애플리케이션, DB, 기술이 수명 연장을 통해 미션 크리티컬 운영을 계속 지원하면서 한정된 IT 리소스를 혁신과 혁신 투자에 집중해야 하는 조직에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다 줄 것”이라면서 “기업들은 방대하게 운영 중인 소프트웨어 자산을 모두 뜯어내고 교체할 시간, 리소스, ROI를 확보하지 못한다. 리미니스트리트는 리미니 커스텀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지원하고 최적화하는 동시에 경쟁 우위와 성장을 촉진하는 투자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