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맞춤형 서비스, 엑스빌더6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

[아이티데일리] 솔루션 전문업체인 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은 오픈AI(OpenAI)의 GPT스토어(GPTs)에 자사 UI/UX솔루션 엑스빌더6의 맞춤형 기술지원 서비스 ‘테크돔 챗봇’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토마토시스템은 오픈AI의 GPT스토어(GPTs)에 자사 UI/UX솔루션 엑스빌더6의 맞춤형 기술지원 서비스 ‘테크돔 챗봇’을 출시했다.
토마토시스템은 오픈AI의 GPT스토어(GPTs)에 자사 UI/UX솔루션 엑스빌더6의 맞춤형 기술지원 서비스 ‘테크돔 챗봇’을 출시했다.

‘테크돔 챗봇’은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가이드 데이터를 벡터 유사도를 활용한 임베딩 기술을 통해 사용자의 질문에 최적화된 답변을 생성할 수 있도록 사용자 맞춤형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제품의 기능, 특징, 사용방법, 설치 및 장애 대응 등 모든 기술지원 업무와 관련해 질문할 수 있으며 AI기술을 통해 실시간 응답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개발에 바로 사용가능한 소스 예제, 관련 가이드 링크도 서비스되어 사용자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테크돔 챗봇’은 GPT스토어에 접속한 후 ‘토마토시스템’ 검색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오픈AI 유료회원인 ‘GPT플러스’이상 사용자인 경우 검색 및 사용이 가능하다.

토마토시스템 정재헌 부사장은 “테크돔 챗봇은 오픈AI 사용자들에게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어, 엑스빌더6를 이용하는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토마토시스템은 자체 개발한 엔진기반의 ‘AI 자동응답서비스 구축 플랫폼’을 준비중이다. 기존 보유하고 있는 AI서비스에 더해 다양한 LLM과의 연동을 지원하는 AI 자동응답서비스로 AI 시장 교두보를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