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 비즈니스 솔루션 및 해외 프로젝트 수행 사례 소개

[아이티데일리] 디지털 전환(DX, Digital Transformation) 전문기업 비젠트로(대표 김홍근)는 최근 가트너(Gartner)의 요청으로 벤더브리핑(Vendor Briefing)을 진행했다. 가트너 벤더 브리핑은 세계 각국의 유망한 IT 기업을 선정하여 해당 기업의 솔루션과 기술력을 가트너 애널리스트에게 소개하는 자리로 비젠트로는 이번 기회를 통해 자사의 혁신적인 솔루션과 기술력을 소개했다.

벤더 브리핑에서 비젠트로는 회사의 비전과 보유하고 있는 AI 기반의 비즈니스 솔루션(ERP, MES, HR 등) 및 해외 프로젝트 수행 사례를 소개하며 자사 기술력과 비즈니스 전문성을 강조했다. 또한 가트너 애널리스트와 함께 비젠트로 IT솔루션의 전략 방향과 기술적 활용 방안을 논의했다.

비젠트로 전략기획팀 관계자는 “이번 벤더브리핑은 우리의 혁신적인 IT솔루션과 기술력을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가트너의 애널리스트와 공유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4차 산업에 선도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개발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비젠트로는 국내 및 해외에서 2,000개 이상의 중소/중견기업들의 디지털 전환을 이끄는 데 일조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현재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추진하고 있다. 이미 진출해 있는 베트남과 인도네시아를 중심으로 동남아시아와 북 아메리카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