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부스 운영 및 구글 클라우드 AI 인프라의 발전과 실제 사용 사례 발표

[아이티데일리] GS네오텍은 14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열리는 ‘구글 클라우드 서밋 서울 2023(Google Cloud Summit Seoul 2023)’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구글 클라우드 서밋 서울은 구글 클라우드가 한국에서 개최하는 행사로 다양한 기업들에게 클라우드 성장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마련한 자리이다. 올해는 인공지능(AI) 기술의 발전과 함께 생성형 AI가 도래한 현시대에 필요한 기업 성장의 노하우와 기술 등을 공유하고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주제로 행사가 진행된다.

GS네오텍이 14일 개최되는 ‘구글 클라우드 서밋 서울 2023’에 참가한다.
GS네오텍이 14일 개최되는 ‘구글 클라우드 서밋 서울 2023’에 참가한다.

GS네오텍은 ‘시그니처’ 레벨로 참가해 행사 현장에서 부스로 다양한 기업과 고객을 직접 만나 구글 클라우드 홍보 및 업계 종사자들과 함께 네트워킹을 다지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GS네오텍은 이날 ‘구글 클라우드 AI 인프라스트럭처의 발전과 사용 사례’라는 주제로 발표도 진행한다.

GS네오텍의 구글 클라우드 파트를 맡고 있는 노태균 파트장이 강연자로 나서며, 이번 발표에서는 다양한 벤더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AI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인프라를 구축한 구글 클라우드 사례를 소개한다. 아울러 최신 구글 클라우드 AI 인프라 업데이트 소개를 비롯해 인프라를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해서도 발표할 계획이다. GS네오텍은 이번 행사가 자사의 검증된 고객 사례를 중심으로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네오텍 남기정 대표는 “AI 기술의 발전과 함께 생성형 AI 시대가 도래한 만큼 많은 산업군에서 AI 접목을 통한 비즈니스의 성장을 이루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성장 사례를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기쁘다”며 “GS네오텍의 오랜 협업과 경험을 통해 쌓아온 노하우를 접하고 기업의 비즈니스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