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더 세팅부터 촬영, 편집, 인터넷 업로드까지 활용법 망라

산요세일즈앤마케팅코리아(법인장 핫타 토모유키, 이하 산요코리아)는 산요 작티 브랜드의 보다 효율적인 활용을 위한 '작티 200% 활용 강좌'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3일 신촌 '쇼 스타일 숍'에서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작티 브랜드의 기능들을 최적의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세팅에서부터 '실내/외 환경에서의 촬영 팁', '흔들림을 줄이는 촬영 팁', '아기 촬영과 가정 촬영 팁' 등 활용도 높은 각종 촬영 팁, 동영상의 재생과 화질, 편집과 업로드 등 캠코더 활용의 준비 과정에서부터 촬영, 활용까지 이어지는 전 과정에 대한 유용한 내용의 강의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강연에서는 2009년 출시된 제품에 적용된 '리버스 연사' 기능에 대한 강의 시간이 별도로 배정되어 있어, 관련 사용법과 활용법에 대한 상세한 소개가 이루어진다.

이번 행사는 산요 작티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이메일(neodoo@sanyokorea.co.kr)로 이름, 연락처, 나이, 성별, 보유 작티 모델명을 기입해 접수하면 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월 18일까지이며, 신청자 중 선착순 30명을 선정, 참석 확정자에게는 1월 20일까지 메일로 개별 연락을 통해 강의 참석 안내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