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 클라우드 IT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 부문 ‘비저너리’ 기업으로 선정

[아이티데일리] 베스핀글로벌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퍼블릭 클라우드 IT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Gartner Magic Quadrant for Public Cloud IT Transformation Services)’ 부문의 비저너리(Visionary) 기업으로 2년 연속 등재됐다고 23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퍼블릭 클라우드 IT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 부문에 ‘비저너리’로 2년 연속 등재됐다.
베스핀글로벌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퍼블릭 클라우드 IT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 부문에 ‘비저너리’로 2년 연속 등재됐다.

베스핀글로벌은 지속적인 글로벌 확장을 추진하며 지난해 미국, 중동, 동남아 시장 등에서 성장세를 기록했다. 자동화를 바탕으로 클라우드 운영 관리와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동시에, 보안도 핵심 사업 중 하나로 고려하는 통합적인 접근법을 고수하고 있다.

베스핀글로벌은 2021년 퍼블릭 클라우드 IT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 부문이 신설된 이래로 3년 연속 이름을 올리게 됐다. 해당 부문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과 연계해 더욱 전문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와 비즈니스적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지를 중점에 두고 평가한다. 올해는 베스핀글로벌을 포함해 21개 기업이 등재됐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는 IT 리서치 전문 기관 가트너에서 발행하는 연례 보고서로, 해당 기술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들을 실행 능력과 비전 완성도를 기준으로 평가해 발표한다.

베스핀글로벌은 2017년부터 올해까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 총 7번 등재됐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퍼블릭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 매니지드 서비스 프로바이더(MSPs)’ 부문에 2017년부터 2020년까지 4년 연속 선정됐다.

베스핀글로벌 김써니 대표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퍼블릭 클라우드 IT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 부문은 클라우드 운영 관리 기술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역량을 검증하고 평가한다”며 “베스핀글로벌이 해당 부문에 2년 연속 등재된 것은 베스핀글로벌의 선도적인 입지와 함께 그 전문 능력을 입증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김 대표는 “베스핀글로벌은 앞으로도 글로벌 확장에 박차를 가할 것이며, AI를 기반으로 한 클라우드 기술 고도화와 산업별 전문성을 향상시켜 이를 중심으로 글로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장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