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튠즈, 앱스토어 등 아이폰 정보 총망라

다음커뮤니케이션은 24일 아이폰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아이폰 전용 페이지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다음은 '아이폰 전용 페이지'를 통해 아이폰을 처음 구매한 사용자가 전화 개통을 위해 필수적인 USIM 카드 설치 방법에서부터 아이튠즈를 활용한 계정 등록,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 필요한 국내∙외 계정 등록 방법 등에 대해서 설명해준다.

특히 어플리케이션 활용을 위해 이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앱스토어에 대한 소개와 어플리케이션 설치 방법,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을 지인들에게 추천하는 방법 등 사용자가 자신의 기호에 맞추어 손쉽게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아이폰용 인터넷 브라우저인 사파리의 100% 활용을 위해 '모바일웹'(m.daum.net)에 접속하는 방법이나 홈 화면에 즐겨찾기 형태로 뉴스, 검색, 카페 등 주요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홈 화면 추가' 기능들도 소개한다.

다음 금동우 모바일팀장은 "이번 아이폰 전용 페이지를 통해 사용자들이 아이폰을 보다 유용하게 활용하고 다음이 제공하고 있는 아이폰 관련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마트폰 환경에서의 고객 사용성을 높이는 부분에 적극 대응할 것이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