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십과 웹 커뮤니케이션 노하우 제공

한국HP가 오는 28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대학생 소셜 네트워크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인 'HP 파블로(PAVLO) 위(W.E, Web Expert)' 프로그램에 참가할 1기 대학생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터 양성을 위한 것으로 온라인 마케터나 웹 커뮤니케이션 전문가가 되고 싶어하는 전국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향후 6개월간 웹이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와 관련된 HP의 마케팅 활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웹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배우고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웹 커뮤니케이션을 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한국 HP의 PC 사업부인 퍼스널시스템그룹의 마케팅 프로젝트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팀에서의 인턴 활동도 가능하다.

지원 분야는 총 5분야로, IT&가젯(Gadget)분야, 디자인 분야, 마케팅 분야, 비즈니스 분야,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분야 중 관심 있는 분야 중 하나를 선택하여 지원하면 된다.

이와 함께 6개월간 우수한 활동을 보인 대학생에게는 HP 글로벌 체험단의 멤버로 HP 미국 본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 또는 HP 프레스 투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프로그램의 참가는 한국HP 공식 블로그인 '파블로(www.pavlo.co.kr)'에 접속해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작성하여 HP 파블로 매니저(pavlomanager@prain.com)에게 제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