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 기반 협업툴 ‘써팀(SirTEAM)’ 70% 할인가에 제공

[아이티데일리] 크리니티(대표 유병선)는 ‘2023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의 재택근무(협업툴) 분야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크리니티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을 통해 메일 기반 협업툴 ‘써팀(SirTEAM)’을 제공한다. 협업도구가 필요한 수요기업은 70% 할인된 요금으로 써팀을 이용할 수 있다. 써팀은 기업 전용 클라우드 서비스로 메일, 메신저, 워크플로우, 캘린더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써팀은 메일과 메신저가 결합돼 있어 즉각적 소통과 빠른 의사결정이 가능하다. 드래그앤드롭(Drag&Drop)을 통해 업무 메일을 바로 메신저로 공유할 수 있다. 하나의 플랫폼 안에서 모든 기능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비대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크리니티가  ‘2023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돼 메일 기반 협업툴 ‘써팀(SirTEAM)’을 70% 할인가에 제공한다.
크리니티가  ‘2023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돼 메일 기반 협업툴 ‘써팀(SirTEAM)’을 70% 할인가에 제공한다.

팀 단위의 업무 효율성을 강조하는 써팀은 팀원들을 존중하고(Sir) 팀내의 수평적인 의사소통을 통해(TEAM) 팀원들의 업무 생산성을 극대화하여 성과를 달성하면서 일과 생활의 균형을 찾도록 지원한다는 비전을 갖고 있다. 써팀은 메일·메신저·워크플로우·캘린더 등의 기능 연결로 모든 자료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담당자 부재 또는 인수인계 시 업무의 연속성을 가져갈 수 있다.

크리니티 유병선 대표는 “이번 사업을 통해 수요기업이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마련할 수 있도록 사업 전담 영업대표 1:1 SaaS 컨설팅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면서 “써팀을 통해 수요기업이 효과적으로 디지털 전환을 이루고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은 중소기업의 디지털화를 촉진하고 비대면 서비스 분야 육성을 위해 2020년부터 시행된 정부 지원사업이다. 수요기업 모집 공고는 5월 말 안내될 예정이며, 써팀 홈페이지에서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와 관련한 신청 안내와 상담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