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방향, 마케팅 계획,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차세대 전략 제품·기술 등 발표

티맥스소프트가 이달 11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티맥스타워에서 2023 티맥스소프트 파트너 데이를 개최했다.
티맥스소프트가 이달 11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티맥스타워에서 2023 티맥스소프트 파트너 데이를 개최했다.

[아이티데일리] 티맥스소프트(대표 이형배)는 ‘2023 티맥스소프트 파트너 데이(2023 TmaxSoft Partner Day)’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2023 티맥스소프트 파트너 데이는 기존 파트너와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다지고, 역량 있는 기업과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만들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아마존웹서비스(AWS), 한국HPE, 더존비즈온, 아이커머, 씨플랫폼, 클라이온 등 100여 개 기업의 주요 관계자 1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를 통해 티맥스소프트는 클라우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저전력·고효율의 ARM 서버 기반 미들웨어 사업 등을 확대하고, 파트너와의 에코시스템을 구축·강화함으로써 금융·공공·기업의 디지털 혁신 사업을 전략적으로 공략한다는 계획을 공유했다.

티맥스소프트는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동반성장을 이루기 위한 ‘티맥스소프트 파트너 프로그램(TmaxSoft Partner Program)’도 발표했다. 티맥스소프트 파트너 프로그램은 산업 통찰력, 영업 수행 및 기술 지원 능력 등에 대한 검증과정을 통과한 기업만이 참가할 수 있다. 티맥스소프트의 제품을 판매·서비스할 수 있는 전략·기술·일반·CSP(Cloud Service Provider) 총 4가지 파트너 유형별로 운영된다. 자격을 획득한 파트너에게는 영업, 마케팅 지원뿐만 아니라, 정기교육 무료 쿠폰, 기술자료 제공, 기술세미나 초대 등 교육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티맥스소프트의 핵심 기술과 제품 전략을 전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AI 기반 환경인 클라우드 시스템의 성공 구현과 지연 없는 AI 서비스를 책임지는 미들웨어의 역할을 설명하며, 디지털 대격변에 발맞춘 미래 청사진을 밝혔다. 아울러 회사는 차세대 전략 제품인 △웹 애플리케이션 서버(WAS) ‘제우스(JEUS)’ △웹서버 ‘웹투비(WebtoB)’ △통합 인터페이스 솔루션 ‘애니링크(AnyLink)’ △오픈소스 중심의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 ‘하이퍼프레임(HyperFrame)’과 미래 경쟁력 제고를 위한 제품 고도화 계획도 소개했다.

티맥스소프트 이형배 대표는 “미들웨어는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등 모든 시스템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의 개발, 실행, 운영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서비스 안정성 확보에서 구심점 역할을 하는 SW이기에 앞으로 파트너사들과 함께할 사업 기회는 충분하다”며, “향후 파트너 대상 정기 교육과 행사를 지속할 뿐만 아니라, 협업 비즈니스 모델을 고도화해 파트너사들과 선순환적인 사업 성장을 이루는 건강한 공생 관계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