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회비 100만원, 노트북, 디카 등 푸짐한 경품 제공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 www.fujixerox.co.kr)는 내년 초까지 진행되는 '컬러풀 오피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14일부터 직장인 대상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직장인들이 올 한 해를 즐겁게 마무리하고 새 해를 힘차게 출발할 수 있도록 한국후지제록스가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직장인의 희로애락'과 '오피스 컬러 테라피'의 두 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직장인의 희로애락'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2009년 한 해 동안 사무실에서 경험한 '희로애락'의 다양한 순간을 한 줄 사연으로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직장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회사 동료들과 연말을 멋지게 마무리 할 수 있는 송년회비 100만원(1명), 올림푸스 PEN 카메라(1명), 최신형 아수스 넷북(2명)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28일 발표될 예정이다.

또 31일까지 진행되는 '오피스 컬러 테라피'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직장인들은 한국후지제록스가 제공하는 온라인 컨텐츠를 간단한 코멘트와 함께 자신의 블로그나 미니홈피에 스크랩한 후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소니 바이오 노트북(1명)과 아이팟 터치(1명), 2인 영화 예매권(25명)이 제공된다.

특히 '오피스 컬러 테라피' 이벤트의 온라인 컨텐츠는 직장인들의 생활 방식을 '습관성 야근형', '토끼거북형', '불확신불안형' 등 다양한 유형으로 구분하고, 각 유형에 맞는 사무실 컬러 소품들을 제안하는 내용으로 직장인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재미와 실용성 모두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후지제록스 이벤트 홈페이지(www.fujixeroxevent.co.kr)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 결과 역시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컬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기획된 한국후지제록스의 '컬러풀 오피스 캠페인'은 컬러 문서의 확산을 통해 직장인들의 경쟁력과 기업의 업무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직장인들에게 보다 활기차고 즐거운 사무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진행된다. 이 캠페인은 한국후지제록스의 'ColorWorld 2010' 전시회가 개최되는 1월 말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