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한 협업 환경 구축하는 줌 솔루션 선보여

[아이티데일리] 줌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 ‘줌 익스피리언스 데이’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줌의 하드웨어 파트너사들이 솔루션 데모 공간을 마련해 다양한 활용 가능성을 선보였다.

파트너 및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줌 익스피리언스 데이에서는 유연한 하이브리드 근무 환경 구축을 위한 줌 솔루션 활용 방법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줌 폰 △줌 룸 등의 다양한 줌 플랫폼 솔루션이 소개됐다. 이와 더불어, 줌의 여러 하드웨어 파트너사들이 솔루션 데모 공간을 마련해 실제 업무 환경에서 줌의 다양한 활용 가능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줌 제이콥 퍼레라 아시아태평양 채널 총괄 임원(왼쪽), 줌 서광욱 한국지사장
줌 제이콥 퍼레라 아시아태평양 채널 총괄 임원(왼쪽), 줌 서광욱 한국지사장

특히, 줌 서광욱 한국지사장과 줌 제이콥 퍼레라(Jacob Pereira) 아시아태평양 채널 총괄이 행사에 참석해 한국 시장과 국내 파트너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국내 파트너 생태계 구축을 위한 줌의 다양한 노력에 대해 소개했다.

또한 줌 익스피리언스 데이에 참석한 유수의 줌 국내 파트너사와 고객사들은 협업 편의성과 생산성을 높이는 줌 플랫폼 솔루션의 실제 활용 사례, 하드웨어 파트너 적용 사례, 파트너 프로그램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탐색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