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교육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혜택 제공, 구독형 솔루션 판매 확대 가속도

[아이티데일리] 데이터 비즈니스 전문기업 엔코아(대표 이화식)가 자사의 데이터 전문 솔루션, 데이터웨어(DATAWARE™)의 구독형 서비스인 ‘데이터웨어 서브스크립션 멤버십 서비스(DATAWARE™Subscription Membership Service)’의 판매 확대를 위해 전국적으로 솔루션 영업 파트너사를 공식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엔코아의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된 기업에게는 데이터웨어 서브스크립션 멤버십 서비스 영업 제안과 규정에 따른 판매 수수료 지급은 물론 제품 교육, 홍보/마케팅 지원, 세일즈킷 지원, 판매 확대를 위한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엔코아의 데이터웨어 서브스크립션 멤버십 서비스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데이터 관리 전문 솔루션의 구독형 서비스로, 기업 데이터 관리를 위한 엔드 투 엔드(End-to-End) 솔루션 중 8개의 솔루션을 3가지 타입으로 제공한다. 기업 고객은 기업의 데이터 관리 니즈에 따라 패키지를 선택하여 도입하고 월정액으로 사용할 수 있다. 데이터웨어 서브스크립션 멤버십 서비스는 스탠더드/엔터프라이즈/플래티넘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간편한 도입 ▼도입에서 유지보수까지 한 번에 해결 ▼최신 버전의 지속적인 업데이트 지원 ▼초기 구축 비용 절감 등 구독형 서비스만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엔코아 이화식 대표는 “최근 IT 시장에서는 클라우드 환경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구독형 서비스의 활용이 확대되고 있다. 시장은 구독형 서비스로 대세가 변화하고 있고 구독형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 경험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 데이터 활용 기반을 구축하기 위하여 기업 데이터 관리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의 요건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러한 필수적인 기업 데이터 관리를 위하여 데이터 전문 솔루션을 활용하는 것은 효율적인 IT 전략이며, 도입 간소화와 비용 절감을 위하여 구독형 데이터 전문 솔루션을 활용하는 것은 기업의 데이터 활용 전략 구현을 위한 최적의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니즈를 해결할 수 있는 데이터웨어 서브스크립션 멤버십 서비스의 폭넓은 판매 확대를 위하여 전국적으로 역량 있는 영업 파트너사를 모집하고자 한다. 엔코아는 파트너와 상생할 수 있는 파트너 정책을 수립하고 유기적인 협력을 통하여 국내 데이터 솔루션 시장에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어 가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데이터웨어 서브스크립션 멤버십 서비스 영업 파트너사에 관심 있는 기업은 엔코아 홈페이지의 파트너사 모집을 통하여 자세한 사항을 문의할 수 있다. 영업 파트너사 모집은 수시 모집이며 소정의 자격 요건 검토 후, 파트너사로 선정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