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기술 및 공공기관 대상 ERP 솔루션 결합

이노그리드 김명진 대표(왼쪽), 씨앤에프시스템 박정수  대표
이노그리드 김명진 대표(왼쪽), 씨앤에프시스템 박정수  대표

[아이티데일리] 이노그리드(대표 김명진)는 씨앤에프시스템(대표 박정수)과 공공기관 퍼블릭 클라우드 전환사업 등 다방면에 걸친 협력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고도화된 클라우드 기술 및 솔루션과 공공기관 ERP 솔루션 ‘올샵(ALL#)’ 및 SaaS 인증 노하우 등을 결합해 비즈니스를 추진할 예정이다. 양사는 공공기관 퍼블릭 전환사업부터 차세대 먹거리인 미래 신규사업 공동 개발까지 다방면에 걸쳐 협력한다. 이를 위해 적극 소통하며 성공사례를 공유한다. 씨앤에프시스템은 클라우드 서비스 정보보안 및 공공기관 ERP 서비스 공급 확대를 위해 클라우드 서비스 보안인증(CSAP)도 획득할 계획이다.

이노그리드 김명진 대표는 “이번 협약은 이노그리드와 씨앤에프시스템이 보다 전략적이고 효율적인 시장 공략에 뜻을 모은 것”이라며, “상호 이해와 공조를 바탕으로 최대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는 데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쎄앤에프시스템 박정수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씨앤에프시스템의 공공기관 ERP 솔루션인 올샵의 클라우드 서비스 및 R&D 기반 기술혁신 의지와 이노그리드의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를 결합해 지속 가능한 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한 비즈니스 모델 발굴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