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 기업에게 기업/기관 개별보고서와 업종 종합 보고서 제공

[아이티데일리] 투이컨설팅은 국내 금융 공공기관의 디지털 탈바꿈 여정을 돕기 위해 2022년 디지털 성숙수준 조사를 7월 8일까지 온라인으로 실시한다.

디지털 성숙수준 조사에 참여한 기업이나 조직은 투이컨설팅이 제공하는 기업/기관 개별보고서와 업종 종합 보고서를 제공받는다. 기업/기관 개별보고서를 통해 우리 조직의 현 수준, 업종내 위치, 잘하는 부분과 미흡한 부분 확인, 다음 단계로의 도약을 위한 목표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희망하는 기업/기관 중 추첨을 통해 투이컨설턴트가 직접 방문하여 상세 성숙 수준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이컨설팅의 디지털 성숙 모델은 디지털 성숙수준 진단 모델이다.

투이컨설팅은 우리나라 기업/기관들의 디지털 탈바꿈 추진을 돕고자 지난 2018년 디지털 성숙 모델을 자체 개발했으며, 이 모델로 2018년부터 매년 금융회사, 공공기관의 디지털 성숙수준을 진단해 왔다. 조사에 꾸준히 참여해 온 조직은 디지털 탈바꿈 추진 성과를 성숙수준의 변화를 통해 확인하고 있다.

디지털 제도, 기술의 변화는 매우 빠르다. 기업들의 디지털 탈바꿈 노력도 제도, 기술의 변화에 크게 좌우된다. 투이컨설팅 디지털 성숙모델은 기업/기관의 디지털 탈바꿈 여정의 동반자로서 제도, 기술의 변화를 꾸준히 반영하여 모델이 개선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