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환경의 고객 경험 개선 위한 방법론 공유

아이지에이웍스가 CDP의 가치와 활용 방안을 공유하는 세미나를 24일 개최한다.
아이지에이웍스가 CDP의 가치와 활용 방안을 공유하는 세미나를 24일 개최한다.

[아이티데일리] 아이지에이웍스(대표 마국성)는 오는 24일 ‘고객데이터플랫폼(CDP) 활용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 환경에서의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해 마케터가 봐야 하는 필수 지표’라는 주제로,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실무자들에게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방법론을 소개하고 고객 분석과 광고타겟 오디언스 설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아이지에이웍스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데이터 리터러시 △필수 분석지표 구성 및 해석 △초개인화 마케팅 서비스 지표 개선 등 CDP 서비스 ‘디파이너리(DFINERY)’와 마케팅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확장된 데이터 활용법을 중점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세미나 1부에서는 마케팅 클라우드를 활용한 ‘데이터로 읽어보는 명품 커머스 마케팅 사례’가 발표되며, 2부에서는 ‘디파이너리’를 활용한 ‘CDP 활용 강좌’가 진행된다. 각 세션은 아이지에이웍스 이철환 마케팅클라우드 실장과 이광우 디파이너리 실장이 맡는다.

세미나는 오는 24일 오후 3시부터 서울 역삼동 스타트업지원센터 ‘마루 180(MARU 180)’에서 진행된다. 마케팅, 기획, 분석 등 기업 데이터 분야의 담당자에 한해서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또한 참석자 전원에게는 국내 앱 마켓 트렌드와 업종별 인텔리전스를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인덱스 인사이트(MOBILEINDEX INSIGHT)’의 사용량 인덱스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