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프로젝트 수행 시 필요한 이슈 대응 역량 및 노하우 교육

투비소프트의 로우 코드 기반 UI/UX 플랫폼 ‘넥사크로 N’
투비소프트의 로우 코드 기반 UI/UX 플랫폼 ‘넥사크로 N’

[아이티데일리] 투비소프트(대표 이경찬, 장선수)는 디지털 전환을 이끌 ‘넥사크로 N’ 전문 인력 양성과정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투비소프트의 UI/UX 플랫폼 브랜드 ‘넥사크로’는 정부·공공기관, 민간기업 등에서 5,000여 곳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지난해 9월 출시한 ‘넥사크로 N’은 로우 코드(Low-Code) 기술을 통해 최소한의 프로그래밍으로 짧은 시간 내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구현할 수 있다.

이번 교육은 현업에서 ‘넥사크로 N’ 사용 시 효율성과 정확성을 높일 수 있도록 UI 개발 이론과 실습으로 구성됐다. △전문가 수준의 ‘넥사크로 N’ 사용법 △UI 공통업무 수행의 필수 개발 지식 △프로젝트 수행 시 이슈 대응과 노하우 등을 체계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학습 대상은 ‘넥사크로 N’을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UI 공통업무를 수행하려는 개발자다. 강의는 실무 경험이 풍부한 투비소프트 제품 교육 담당자가 담당하며, 투비소프트 본사 교육장에서 오프라인으로 실시한다.

수강 신청은 이달 25일까지 가능하다. 교육 일정은 6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 주 5일 동안 진행된다. 신청과 문의 등 자세한 사항은 투비소프트 고객지원센터 웹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