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워크 및 하이브리드 워크 통한 업무 환경 혁신 지원…선착순 100개 기업 한정

티맥스와플이 기업들의 스마트워크 환경 구현을 돕기 위해 협업툴 6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티맥스와플(대표 양정원)은 신규 기업 고객 대상으로 ‘티맥스와플(Tmax WAPL)’ 6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티맥스와플은 이달 9일부터 선착순 100개 기업 한정으로 ‘티맥스와플 스탠다드 플랜’의 6개월 무료 이용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들의 협업 솔루션 기반의 스마트워크 환경 구축과 하이브리드 워크(hybrid work)를 통한 업무 환경의 혁신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티맥스와플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문의 및 신청하면 된다.

‘티맥스와플’은 화상회의‧메일‧메신저‧드라이브·캘린더·노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인원 협업툴이다. 그룹을 생성하고 분리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춰 비즈니스 목적에 맞게 소통할 수 있으며, 개설이 쉽고 화면 공유가 가능한 화상회의 기능을 통해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또 프로젝트 일정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기능 ‘웍스’를 통해 긴밀한 단위 협업을 도모할 수 있다.

티맥스와플은 앞으로 지속적인 기능 고도화를 통해 기업들이 디지털 협업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성장을 이루고, 최근 급격히 확산되는 ‘하이브리드 워크’ 체계를 손쉽게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티맥스와플 양정원 대표는 “기업들은 회사 성장의 주체인 직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근무 환경의 유연성과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디지털 협업 문화’ 조성에 적극적으로 자원을 투입해야 한다”며, “‘티맥스와플’은 높은 수준의 화상회의 시스템, 업무와 일상이 분리된 전용 공간에서의 원활한 소통을 제공할 수 있어 기업이 어떤 환경에서도 워크플로우를 안정적으로 이어가며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하도록 도울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