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스마트’, ‘유스트라 ITSM'으로 중소기업 업무 효율성 개선에 기여하겠다”

GS ITM이 
GS ITM이 ‘2022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지원(바우처) 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

[아이티데일리] GS ITM(대표 변재철, 정보영)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2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지원(바우처) 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클라우드 바우처 사업’은 국내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 및 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클라우드 도입 컨설팅과 전환, 서비스 이용료 등 클라우드 도입 비용의 80%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수요기업은 클라우드 이용 규모를 고려해 집중지원(최대 5천만 원 지원) 또는 일반지원(최대 1천5백만 원 지원)을 신청하면 된다.

GS ITM은 ‘클라우드 바우처 사업’을 통해 △‘겟스마트’ △‘겟스마트 라이브’ △‘유스트라 마이비즈카드(U.STRA MyBizCard)’ △‘유스트라 ITSM(U.STRA ITSM)’ 등 4종의 B2B 솔루션을 공급한다.

온라인 기업교육 플랫폼 ‘겟스마트’는 학습관리시스템(LMS), 강의 콘텐츠, 실시간 교육 솔루션 등 기업교육 진행에 필요한 모든 기능과 콘텐츠를 하나로 통합해 제공한다. 3년 이내에 만들어진 15,000여 개의 최신 강의 콘텐츠를 빅데이터와 AI를 기반으로 큐레이션 한다.

화상회의 플랫폼 ‘겟스마트 라이브’는 화상회의 및 웨비나 솔루션이다. 화면 및 문서 공유, 녹화, 판서 등의 기능을 제공하며 초대 링크를 통해 가입 없이도 회의 참여가 가능하다. 모바일 경비 관리 솔루션 ‘유스트라 마이비즈카드’는 법인카드 사용 내역을 연동해 경비 처리 업무의 효율성을 높인다. 모바일로 승인내역 전송, 적요 작성, 첨부파일 등록이 가능하며 부서별 예산 현황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IT 서비스 관리 솔루션 ‘유스트라 ITSM’은 중견 및 중소기업이 ITSM을 빠르게 구축,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복잡한 컨설팅이나 커스터마이징을 거치지 않아도 IT 업무 프로세스를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GS ITM 양지현 클라우드기술본부장은 “교육부터 회계, IT 서비스 관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중소기업의 업무 효율성 개선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전문적 컨설팅과 꼼꼼한 기술지원으로 클라우드 도입 비용은 물론 업무 부담까지 절감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S ITM은 수요기업을 위해 별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사업을 통해 ‘겟스마트’ 또는 ‘겟스마트 라이브’를 도입하는 기업은 사업 종료 후에도 최대 3개월간 동일한 조건으로 솔루션 이용을 이어갈 수 있다. 또 ‘유스트라 마이비즈카드’를 도입할 시 사용 범위에 따라 도입비 300만 원을 전액 면제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