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차원 분석 등 BI 기능 추가한 CRM 플랫폼으로 경쟁력 강화

비아이매트릭스 배영근 대표(왼쪽), 세일즈인사이트 고명식 대표
비아이매트릭스 배영근 대표(왼쪽), 세일즈인사이트 고명식 대표

[아이티데일리] 지능형 비즈니스 플랫폼 제공 기업 비아이매트릭스(대표 배영근)는 세일즈인사이트(대표 고명식)와 CRM 분야 사업 협력 및 솔루션 판매를 위한 양해각서를 교환했다고 18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전략적 협력 체제를 구축해 차별화된 CRM 플랫폼을 개발하고 솔루션 사업을 공동 추진한다. CRM 전문기업인 세일즈인사이트와 BI 및 로우코드 개발분야 전문기업 비아이매트릭스의 협업으로 다차원 분석 등의 BI 기능을 추가한 차별화된 CRM 플랫폼을 시장에 공급, CRM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비아이매트릭스는 지능화(Intelligence)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금융, 제조, 유통, 건설,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1,000여 개 주요 기업 및 공공기관에 지능화 솔루션과 개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BI/OLAP, 대시보드/시각화, 리포트, UI/UX, 엑셀 업무 자동화 등 업무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주요 다섯 가지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통합 UI 솔루션으로 기업들의 업무 시스템 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세일즈인사이트와의 협업 이외에도 ▲재무관리솔루션 ▲영업관리솔루션 ▲금융대외보고서 자동제작솔루션 등 각 업무영역에 노하우를 보유한 회사와 협업하며 다양한 기업용 솔루션들을 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