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원 대 이하 최초의 무선랜 장착 제품도 출시


▲ HP 데스크젯 D5560 프린터



한국HP(대표 스티븐 길, www.hp.co.kr)는 30일 뛰어난 편의성과 다양한 기능 탑재 및 높은 에너지 효율성으로 가정 및 사무실에서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출력이 가능한 HP 데스크젯 프린터 및 복합기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한 HP 데스크젯 프린터 및 복합기는 블랙 컬러 디자인의 'HP 데스크젯 D1660, D2660, D5560 프린터'와 'HP 데스크젯 F2410, F2480, F4480 복합기' 6종이다. 특히 이번에 발표된 HP 데스크젯 프린터 및 복합기의 경우 'HP 60 잉크 카트리지' 하나로 모든 HP 데스크젯 제품에 호환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자동 양면 인쇄 장치 기본 장착 및 HP 스마트 웹 프린팅(Smart Web Printing)을 통해 다양한 웹 페이지의 텍스트, 그래픽, 사진을 선택해 원하는 부분만을 출력할 수 있어 종이나 잉크 낭비 없이 효율적인 인쇄를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이번에 선보이는 HP 데스크젯 프린터 및 복합기는 에너지 효율성을 검증 받은 에너지 스타 인증 제품들로 'HP 데스크젯 D2660 프린터'의 경우 50%가 재활용 물질로 만들어졌으며 'HP 데스크젯 D5560 프린터'의 경우 35%가 재활용 물질로 만들어졌다. 또한 HP 플래닛 파트너스 프로그램을 통해 수거된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HP 60 잉크 카트리지가 신제품 6종 프린터 및 복합기에 이용되어 친환경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HP 플래닛 파트너스 프로그램'은 HP의 환경 보호 프로그램으로 HP가 수거 한 폐 카트리지와 물병 등 다른 자원에서 추출한 재활용 플라스틱을 통해 친환경 제품으로 실용성을 높이고 환경 오염의 부정적 영향을 최소화 했다.

이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데스크젯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책상 위에 올려 놓고 쓰기에 부담 없는 깔끔한 외형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카트리지 교체가 간편하고 간편한 작동법으로 어린 아이들도 쉽게 제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무선 출력이 가능한 복합기도 함께 선보여 가정에서 어디서나 손 쉽게 무선 출력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