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및 시스템·애플리케이션 성능·클라우드 컴퓨팅 관리 역량 향상

한국CA(사장 김용대 www.ca.com/kr)는 CA가 네트워크 성능관리 및 서비스 딜리버리 솔루션 제공업체인 '넷QoS(NetQoS)'를 2억 달러에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CA는 네트워크 및 시스템 관리,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APM), 클라우드 컴퓨팅 관리 분야 역량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한국 CA 김용대 사장은 "이번 인수로 CA는 업계에서 가장 우수하고 완전한 서비스 품질 보장 및 딜리버리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게 됐다" 며 "넷QoS의 네트워크 플로우 모니터링, 통합 커뮤니케이션 관리, 응답 시간 분석 네트워크 솔루션을 추가해 IT 부서 및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낮은 비용에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는 IT 및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기대를 나타냈다.

10년 전 설립된 넷QoS 전 세계 1,000여 개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포츈 100대 기업 가운데 50개 이상의 기업이 넷QoS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다. 지난해 5,6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고 지난 5년 간 연평균 58%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넷QoS는 우선 CA의 인프라 매니지먼트 & 오토메이션 사업부에서 독립적으로 운영될 계획이며 조엘 트라멜(Joel Trammell) CEO는 CA 수석 부사장으로 임명될 예정이다.

넷QoS의 조엘 트라멜CEO는 "넷QoS의 고객 및 파트너사들은 CA의 뛰어난 개발 역량과 영업 능력, 글로벌 고객 지원 인프라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넷QoS를 통해 CA는 고객들에게 네트워크와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대해 서비스 지향의 통찰력을 훌륭히 전달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A는 네트워크와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성능, 클라우드 컴퓨팅 선도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넷QoS 솔루션들을 통해 네트워크 및 시스템 관리,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클라우드 컴퓨팅 관리 분야에서의 역량을 확장시켜 나갈 전략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