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로봇데스크톱 5.5 및 바이로봇ISMS3.5 대상

㈜하우리(대표 김희천, www.hauri.co.kr)는 자사의 보안제품이 국제공통평가기준인 CC(Common Criteria)인증 평가 계약을 한국인터넷진흥원과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CC 인증 평가 계약 체결을 한 제품은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 및 통합관리프로그램인'ViRobot Desktop 5.5 And ViRobot ISMS 3.5'이다.

하우리의 '바이로봇 ISMS 3.5'는 하우리의 주력제품인 '바이로봇 Desktop 5.5'와 연동되어 앞으로 악성코드 차단, 식별 및 인증, 보안감사, 보안관리, 업데이트 등의 보안기능을 평가 받게 된다.

하우리 김희천 대표는 "일반적인 개인사용자의 PC환경과는 달리, 공공기관 및 기업고객의 관리자는 다수의 PC를 관리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바이로봇 ISMS 3.5'와 같은 통합보안관리 솔루션으로 사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취약점에 대해 미리 대비할 수 있는 여건을 갖추는 것이 공공기관 및 기업 보안을 지키는 지름길이다"라고 말했다.

* CC인증이란?
CC인증은 정보보호제품의 평가, 인증제도로서 민간업체가 개발한 정보보호제품의 보안기능을 검증하여 국가차원에서 안정성과 신뢰성을 보증하는 제도이다. 이는 국가가 제품에 대한 안정성과 신뢰성을 보장하고 있어 국가의 기밀정보보호 및 개인정보유출방지를 위해 제품 공급이 비교적 엄격한 국가기관 및 공공기관 납품 시 중요한 기준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