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사의 비즈니스 편의성 및 커뮤니케이션 효율 향상

한국EMC (대표 김경진, http://korea.emc.com)가 국내 파트너를 위한 온라인 영업 지원 시스템인 '채널 익스프레스 (Channel Xpress)'를 한글화, 파트너 영업 효율성 향상 지원에 나섰다.

'채널 익스프레스'는 EMC의 공식 파트너사가 EMC 제품 및 서비스 판매를 위해 지난 2006년부터 전 세계적으로 사용해온 온라인 영업지원 시스템.

이는 판매할 제품의 거래(deal) 등록은 물론, 견적의 구성과 가격 조정 및 주문 등 일련의 영업 프로세스를 자체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온라인 시스템으로, EMC 영업 조직과 파트너간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사용되고 있다.

한국EMC는 지금까지 영어로만 입력 가능했던 채널 익스프레스 프로그램을 전면 개편, 100% 한글을 지원하고 파트너사와 영업 인력 간의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개선했다.

이에 따라 파트너사들은 온라인 시스템 상에서 보다 효율적이고 간결하게 업무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으며 영업 진행 기간이 축소되고 제반 관리 업무를 간소화하는 등의 효과를 기대 할 수 있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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