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UPS 고객 대상, 업그레이드 할 경우 보상비 지원

APC 코리아가 APC UPS를 사용하는 고객이 새로운 APC UPS로 업그레이드 하는 경우 보상비를 지원해 주는 'APC Trade UPS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UPS(Uninterruptible Power Supply)란 일반전원 또는 예비전원 등을 사용할 때 전압 및 주파수 변동, 과도 전압 등으로 인한 전원 이상을 방지하고 순간 정전과 장시간 정전 상태에서도 항상 안정된 전원을 공급하는 무 정전 전원공급 장치를 말한다.

APC 코리아는 기업 규모의 확대로 인해 서버의 부하가 증가하게 되는데, 이럴 경우 장비가 손상되거나 중요한 데이터를 손실 할 수 있는 위험을 초래 할 수 있다며 이에 따라 APC는 더욱 발전하는 기업의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 오래된 UPS를 새로운 APC UPS로 교체하는 고객에게 보상비를 지원하는 UPS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UPS의 배터리는 2~5년 사용하면 방전이 되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용한 UPS는 비상시 제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할 수 있으며 새로운 UPS를 구비할 경우 네트워크의 전력과 냉각 관리 및 런타임 성능도 향상 시킬 수 있으며, 나아가 미래 위협에 대한 유틸리티 비용 절감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고 한다.

'APC Trade UPS 프로그램'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APC 코리아 홈페이지(www.apc.com/kr)의 'APC Trade UPS' 페이지에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제품 정보를 입력하고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 APC UPS를 구매 하면 된다. 'APC Trade UPS 프로그램 '은 올해 말까지 진행된다.

APC의 이응용 차장은 "APC의 UPS는 정전 등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해도 완벽하게 작동하기 때문에 안전한 시스템을 구축 해 준다." 며 "이번 APC Trade UPS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기업에서 UPS의 효용 및 적절한 UPS 교체의 중요성을 깨달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