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 시장 공략 더욱 가속화 할 듯

시만텍코리아(대표 변진석, www.symantec.co.kr)는 자사의 엔드포인트 통합 보안 솔루션 'Symantec Endpoint Protection 11.0(시만텍 엔드포인트 프로텍션 11.0)이 품질 우수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부여하는 GS(Good Software)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시만텍코리아는 이번 GS 인증 획득을 계기로 다양한 분야의 고객에게 포괄적인 엔드포인트 보안을 제공하는 'Symantec Endpoint Protection'의 이점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특히 인증 획득 이후 'Symantec Endpoint Protection'에 대한 관심과 도입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공공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시만텍코리아 변진석 사장은 "이번 'Symantec Endpoint Protection'의 GS 인증 획득으로 한국 시장에서도 시만텍의 우수한 보안 기술력을 공인받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는 업계 선두의 통합 보안 솔루션을 통해 다양한 내부 및 외부 보안 위협으로부터 기업 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시만텍의 노력이 입증된 결과"라고 전했다.

* GS 인증은 소프트웨어 품질 향상을 위한 국가 인증제도로 기술력과 사용성, 신뢰성을 갖춘 제품에만 수여된다. 이는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와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의 엄격한 관리 하에 진행되며 소프트웨어의 품질은 고객이 실제 사용하게 될 운영환경의 테스트베드에서 철저하게 분석된다. GS 인증을 획득한 소프트웨어는 공공기관에서 우선 구매 대상으로 지정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