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넛이라는 브랜드 정립하고 글로벌 시장공략 강화한다

코리아와이즈넛이 상호를 '와이즈넛(www.wisenut.com)'으로 변경한다.

와이즈넛은 지난 17일 개최된 주주총회에서 사명 변경을 결의하고, 국내를 넘어 글로벌 검색 시장도 적극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와이즈넛은 일본, 중국 등에 현지 사무소 및 현지 R&D센터를 개설하는 등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그 결과 미국과 일본 등의 주요 기업에 솔루션을 공급하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2009년 내에 중국 R&D센터와 국내 연구진이 합작하여 개발 중인 통합검색 서치포뮬러 차세대 버전이 발표될 예정이다.

와이즈넛 박재호 대표는 "글로벌 시장 공략을 준비해 오면서 지난 몇 년간 사명 변경에 대한 의견이 꾸준히 제기됐었다"며 "와이즈넛이라는 브랜드를 정립함으로써 제2의 성장 위한 기틀이 마련됐으니 좋은 성과가 곧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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