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저가형 서비스 ‘아이플레인’ 특별 프로모션 실시

호스트웨이IDC가 서버 호스팅 이용료를 최대 50% 할인해주는 내용의 특별 프로모션에 들어갔다.

호스트웨이IDC는 지난해 5월에 발표한 초저가형 서버 호스팅인 '아이플레인(i-PLANE)'의 사양을 업그레이드한 '아이플레인(i-PLANE) W 클래스'를 최근 출시, 구매 초기 3개월 동안 월 이용료를 약 30% 할인해주며, 윈도우 서버 라이선스 월 이용료와 원격 백업 서비스도 최대 5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히 의무 사용기간이나 초기 지불하는 보증금도 없애 새로 사업을 시작하는 기업들의 부담을 낮췄다.

지난해 선보인 아이플레인(i-PLANE)은 무약정, 무보증금, 회선 종량제라는 3가지 장점을 갖춘 서비스로 소규모 기업의 웹사이트, 커뮤니티 및 블로그, 중소규모 쇼핑몰 등으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아이플레인(i-PLANE) W 클래스는 기존 아이플레인 제품에서 CPU가 인텔 듀얼코어 1.6G에서 2.0G로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아이플레인(i-PLANE) W 클래스는 기존 아이플레인 서버호스팅 상품과 마찬가지로 네트워크 회선 종량제를 적용해 1Mbps 단위로 필요한 만큼 네트워크 회선을 변경해 사용 가능하며, 추가 회선 이용료는 이용한 만큼 후불제로 부과된다.

호스트웨이IDC 서정훈 부장은 "최근 경기 불황으로 저가형 서버 호스팅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특별프로모션은 호스팅 서비스는 필요하지만 비용 부담을 느끼는 기업들에게 초기 IT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