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버전 4.5.0 출시··· 공격방어 기능 및 성능, 모니터링 툴도 향상

모젠소프트(대표: 노철희)는 자사가 국내 공급하는 DDoS전용 보안 제품 리오레이(RioRey)의 새로운 버전 4.5.0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발표된 리오레이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은 DDoS공격에 대한 강화된 필터링 기능으로 한층 강력해진 공격 방어 기능을 제공하며, 향상된 처리 속도로 성능을 업그레이드 한 게 특징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

업그레이드 버전은 리오레이의 RX 전 시리즈에 걸쳐 동일하게 적용되며, RX시리즈의 모니터링 툴인 rView Software(RioRey Management & Monitoring tool) 또한 기능이 향상됐다. 추가된 주요 기능으로 공격에 대한 실시간 보기 항목 확대 및 보고서 기능의 향상과 로그인한 사용자의 기록을 보여주는 System Log 기능이 제공된다.

모젠소프트는 "리오레이는 DDoS공격에 대하여 탁월한 방어 및 성능을 갖춘 DDoS전용 보안제품으로, 특히 올해 국내 보안시장에서 급격한 매출 성장과 다수의 레퍼런스를 확보, 그 우수성을 입증 받고 있다"며 "더욱 강력해진 공격방어 기능과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갖춘 리오레이의 새로운 버전의 출시로 내년 DDoS시장에서 제품 공급이 한층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