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 환경 내 네트워크상의 백업 및 복구 전 과정 시연





아크로니스 아시아(한국 담당 이건우 컨트리 매니저)는 3일 VM웨어와 공동으로 삼성동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 5층 오크룸에서 '아크로니스/VM웨어 고객 초청 세미나'를 개최했다.

약 60개의 고객사 및 파트너사가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가상화 환경 내에서의 효율적인 시스템 관리를 위한 백업/복구 환경 구축 전략과 주요 솔루션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세미나에서 양사는 공공분야 및 기업이 계획하고 있는 전산센터 통합과 관련해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상화(virtualization) 환경 내에서, 비용효율적인 운영체제(OS), 애플리케이션 유지관리와 업무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내/외부 시스템 장애 및 다운타임에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백업/복구 환경 구축 전략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아크로니스는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Acronis True Image)'의 소개와 더불어, VM웨어가 제시하는 가상화 환경 내에서 신속한 네트워크상의 백업과 복구의 전 과정을 시연했다.

아크로니스 아시아 마케팅/채널담당 서호익 상무는 "이번 VM웨어와의 세미나를 통해 아크로니스 솔루션의 가상화 환경 내 네트워크 상에서의 시연과 앞선 백업/복구전략 제시를 통해 참석한 고객사 및 파트너사들에 실제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아크로니스는 이번 행사와 함께 고객의 구매 비용 절감을 위해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서버' 제품에 이기종 백업/복구지원을 위한 '유니버셜 리스토어' 옵션을 함께 묶어서 특별할인을 제공하는 '아크로니스 파워에디션 프로모션'을 12월부터 시작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