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규모에 따라 유동적으로 네트워크 회선 1Mbps 단위로 추가 가능

호스트웨이IDC(대표 김성민)가 초저가 종량제 서버 호스팅 아이플레인(i-PLANE) 구매형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회사 측은 지난 5월 트래픽 종량제를 적용한 초저가 서버 호스팅 아이플레인(i-PLANE)의 임대형 상품을 출시한데 이어 이번에는 10만원대 구매형 상품을 출시함으로써 저가 서버 시장 선점을 확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플레인 구매형은 서버 구매가를 초저가 14만원에 제공하며, 네트워크 회선 종량제 적용에 따라 1Mbps 단위로 필요한 만큼 네트워크 회선의 추가 및 변경가능이 가능해 서버 구매비 및 월 이용료에 대한 고객의 부담을 낮춘 것이 특징.

또한 회사 측은 아이플레인 구매형 고객에게 공유형 방화벽과 원격 백업 서비스, 윈도우 라이선스로 구성되어 있는 7만원 상당의 H-GATE 부가 서비스 패키지를 1개월간 할인된 가격 3만원에 제공할 계획이다.

호스트웨이IDC 김성민 대표는 "최근 경기 침체 및 환율 상승으로 저가형 서버 호스팅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아이플레인(i-PLANE) 구매형은 고객의 비즈니스 규모에 맞게 회선을 필요한 만큼만 유동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상품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