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체적 질감 표현ㆍ하이그로시 처리 돋보여





도시바코리아(대표 차인덕)가 '수평선 패턴' 디자인과 고광택 하이그로시 마감으로 디자인을 강조한 '포테제 M800', '새틀라이트M300'등 로맨틱라인 노트북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들은 상판의 사용 각도에 따라 촘촘한 선들의 간격이 달라져 입체적인 질감을 느낄 수 있는 '수평선 패턴'을 적용해 감성적인 느낌을 살렸으며, 고광택 '하이그로시' 마감으로 사용 중에 이물질이나 먼지가 묻어도 헝겊으로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쿨화이트펄 컬러가 적용된 '포테제 M800' 2종은 외관에 크리스털이 박혀 있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내 다채롭고 섬세한 느낌을 살린 제품으로, 선명하고 실감나는 화면을 제공하는 '트루브라이트 CSV' 화면과 고성능 '스테레오 스피커'를 탑재했다.

주요구성으로 DVD 슈퍼멀티드라이브, 2GB DDR2 800 SDRAM 메모리, 인텔의 최신 X4500 그래픽 가속기, 160GB 대용량 하드디스크가 장착됐다.

14인치 노트북 '새틀라이트 M300'은 감성적인 '로맨틱레드' 컬러와 도시적인 세련미를 강조하는 '로맨틱블랙' 컬러 두 제품으로 출시됐다.

250GB 하드디스크를 탑재했으며, 명품 하만카돈 스피커를 장착해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구성으로 인텔 코어2 듀오 T5800, 9-in-1 멀티리더기, 웹카메라, 2GB DDR2 800 SDRAM 메모리 등 알찬 기능들을 탑재했다.

한편 도시바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월16일까지 노트북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디자이너 브랜드로 인기가 높은 애비뉴욕 '미나크림백'과 2009년 프랭클린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