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125매 출력속도 구현, 월평균 출력량 20만장으로 내구성 향상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가 소규모 출판 및 고지서 출력에 적합한 흑백 디지털 인쇄시스템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경량 출판과 청구서, 고지서와 같은 가변데이터 출력에 맞춰 사용자 편의성을 강조했다. 후지제록스는 이러한 장점을 통해 디지털 인쇄 시장 진입을 고려 중인 소규모 인쇄업체와 사내 집중 출력실 운영을 통한 보안 유지 및 외주 비용 감소에 고민 중인 고객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인 FX4127과 FX4112 기종은 초고속 사무 복합기와 디지털 인쇄시스템을 이어주는 경량 프로덕션 시스템으로 각각 분당 125매와 110매의 출력 속도를 구현했다.

또한 월간 적정 출력량을 평균 20만장 수준으로 기기의 내구성을 향상시켰고, 한번에 최대 5000매의 인쇄물을 적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복합기의 종이 걸림 문제를 자동으로 해결 하도록 하는 CIS(Contact Image Sensor) 1개와 앞, 뒷 장의 registration을 맞추는 Skew Sensor 2개 등 총 3개의 센서를 장착, 고객의 출력 품질을 높이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흑백 인쇄시스템임에도 컬러 스캔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하고, 100% 한글화 된 UI를 도입해 고객이 다양한 형태의 문서를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하는 최적의 솔루션도 함께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한번에 4050매를 적재할 수 있는 5개의 급지부와 다양한 종류의 후처리 장치가 옵션으로 지원돼 스테이플, 펀치, 접지, 소책자 만들기 등을 보다 손쉽게 작업할 수 있게 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