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종완 이사, '데이터센터 효율성 증대 방안' 발표





브로케이드(지사장 권원상)는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글로벌 컨퍼런스 'NGDC(Next Generation Data Center) and Management 2008'에 최고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9월 1일 밝혔다.

브로케이드는 이번 행사에서 자사의 혁신 기술에 대한 정보 공유와 데이터센터의 진화에 대한 상세한 리뷰를 통해 업계 담당자들에게 데이터센터의 현황과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대표 임원으로 참여하는 제럴드 페나플로 브로케이드 아태지역 영업 총괄 이사가 의장으로 참여, 데이터 센터에 대한 각 사의 총체적인 의견을 수렴하는 동시에 현장 중재에 나설 예정이다.

이와 함께 카말 하이더 브로케이드 데이터 센터 인프라스트럭처 제품 총괄 책임자의 '데이터 센터의 진화'에 대한 공식 발표와 함께, 전문가 세션으로서 SAPK지역 시스템 엔지니어 매니저인 배종완 이사가 참여, 브로케이드 고유의 기술을 기반으로 한 데이터 센터의 효율성을 높이는 방안에 관해 발표할 계획이다.

브로케이드는 이번 행사의 최고 레벨 후원 프로그램인 이리듐(Iridium) 업체로 참여하게 되며, 이 외에도 HP, 이베이, BT, SNIA, 마이크로소프트, KT 등의 산업 내 주요 기업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권원상 브로케이드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행사 참여는 차세대 데이터 센터에 있어서의 브로케이드의 비전과 업계 선도력을 공유하고 교류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 그 의미가 크다"며, "향후 데이터 센터 시장을 선도해 나갈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는데 지속적으로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IDG가 주최하는 'NGDC and Management 2008' 컨퍼런스는 세계 최대 규모의 데이터 센터 전문 컨퍼런스로서, 오는 9월 3일과 4일 양일에 걸쳐 서울 리츠칼튼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www.idgevent.co.kr/ngdc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